본문바로가기

상단문구

타이틀

HOME 커뮤니티 공지사항
작성자 관리자
제목 <헤럴드경제> 자연과 도시를 함께 분양열기 후끈, 경기도 용인시전원주택 반디나비

-2경부고속도로 개통의 수혜단지, 3억원대 용인단독주택 타운하우스


치솟는 전세값과 층간소음에서 벗어나 자연과 가까이 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이에 맞춰 출퇴근이 가능한 도심인근 지역의 단독주택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용인시 지역은 제2경부고속도로의 개발로 부동산의 관심이 높은 지역이며, 서울 강남지역은 물론 남양주, 양평, 광주, 수원, 오산 등 인근지역에서의 수요가 집중되는 곳이기도 하다. 



용인부동산에 따르면, '우리 결혼했어요'촬영지로 유명한 용인에 위치한 반디나비 타운하우스는 용인신축주택으로 현재 1,2차 입주가 완료가 되었고,현재 330세대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 



특히 반디나비 용인타운하우스는 전원주택 전문 월간지인 '전원 속의 내 집'10월호 200회 특집 발행본에 표지모델로 '사계절 리조트 같은 집'으로 소개가 되고 있는데, 이는 단지 앞에 위치한 저수지를 조망으로 탁 트인 시야와 단지를 둘러싸고 있는 산이 안겨주는 편안함과 아늑함이 리조트에 온 듯한 자연환경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반디나비 용인시전원주택은 모든 세대가 탁 트인 조망권을 가지고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엇보다 용인 반디나비 전원주택단지는 도심과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용인 행정타운은 물론 동백지구(5), 죽전역(20), 판교(25) 거리에 위치 해 있고 분당-수서간 고속화도로와 동백-마성간 도로는 물론 영동고속도로와도 5분여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생활편의성도 우수한 편에 속한다.

용인단독주택단지 반디나비 타운하우스는 기본 A,B,C 3가지 타입 외에도 고객이 원하는 구조를 적용하여 추가비용 없이 시공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A,B 타입의 경우 약 198m2(60) 이상의 개인 단독정원이 제공이 되며,

데크시공은 물론 테라스, 개별주차장 갖추고도 분양가는 3(254m2 75+건축 79m2 24평 기준)부터 4억 중반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으며,요즘 많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옥탑방도 시공된다.

또한 분양가의 약 50%만 납부하면 토지소유권을 먼저 이전 받을 수 있어 전원주택분양 사고에 대한 위험에 대해서도 계약자는 안전하면서도 일반분양(보존등기 후 소유권이전형태)방식보다 분양가 역시 4~5% 낮게 분양가가 책정되어 계약자의 부담을 최소화 하였을 뿐만 아니라, 분양대금 중 담보대출 외에 추가로 필요한 자금을 최대 2년간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현장에 샘플하우스가 마련되어 있어, 주말 및 공휴일에도 사전예약을 통해 샘플하우스 관람과 전원주택매매가 가능하다.

용인 반디나비 타운하우스 분양문의:031)321-6060

자세히보기






첨부파일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